광진구-(주)건우애듀, 원어민 화상영어학습 지원 업무협약

18일, 수강료 할인 등 구민 어학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지원체계 구축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2-01-19 [17:55]

 광진구와 건우애듀(대표 진종원)18일 광진구청장실에서 광진구 원어민 화상영어학습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건우애듀는 2012년 설립한 화상영어 전문 교육 회사로 250여명의 원어민 강사를 두고 있다.

 

▲ 18일 열린 원어민 화상영어학습 업무협약 모습  © 디지털광진



광진구와 건우애듀는 협약을 통해 광진구민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지원 체계를 구축하였다. ··고교생은 구에서 수강료의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고, 성인 학습자는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는다.

 

구에서는 일반 초··고교생에게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수강료 6만원 중 4만원을 지원하며, 저소득층 학생은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지원 인원은 저소득층 학생 150, 일반가구 600명으로 총 750명이다.

 

수업은 원어민 강사 1명이 학생 3명과 함께 주 330분간 실시간 대화형 화상 강의로 진행되며, 2개월 과정이다.

 

성인은 수업 방식이 원어민 1명당 수강생이 1명인 수업인 경우 월 정가 164천원의 수업 과정을 월 85,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성인 ESL과 성인TESOL도 저렴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내달 1일부터 광진구 화상영어학습 홈페이지(gwangjin.espot.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진구 화상영어학습 고객센터(전화 02-1644-4631)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원어민 화상영어학습 프로그램이 구민의 어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학생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격차와 교육 공백을 해소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디지털광진의 다른기사보기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광진구의 인터넷 정론지 「디지털광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