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사랑의 기부데이’

12월 21일까지 각 동별로 어려운 이웃 위한 행사 개최

가 -가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12-07 [21:03]

연말연시를 맞아 각 동마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기부데이(일일찻집)’가 열려 따뜻함을 나누고 있다.

 

▲ 7일 광장동 기부데이 행사에 참여한 김선갑 구청장이 광장동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기부데이는 지역 민관 협력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데이는 지난 3일 중곡4, 구의2동을 시작으로 7일 광장동으로 이어졌으며, 각 동 별로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7일 광장동 직능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한 사랑의 기부데이는 광장동주민센터 강당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코너마다 사람 인원수를 한정하여 입장하는 워킹스루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기부함과 천사 그림이 그려진 포토존, 희망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힐링존 등을 마련해 참여자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 힘든 시기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데이에 참여해주신 구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되는 만큼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각 동 기부데이 행사를 통해 모아진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에 기탁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디지털광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 광진구의 인터넷 정론지「디지털광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