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해외로 ‘온라인 힐링여행’

광진구, 국내에 이어 국외 자매 우호도시 여행영상 콘텐츠 개설

가 -가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11-12 [10:44]

광진구는 지난 10월 마련한 국내 자매·우호도시 온라인 힐링여행에 이어, 이번에는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와 몽골로 떠나는 국외도시편을 개설했다.

 

▲ 광진구청 홈페이지 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국외도시편. 그림을 누르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디지털광진

 

 

온라인 힐링여행은 구 홈페이지 내에 국·내외 자매·우호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여행지 영상을 한 곳에 모은 콘텐츠로, 주민들이 영상을 통해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며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게재된 영상은 구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 콘야시 에레일리구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로부터 제공받은 영상으로, 터키 3편과 몽골 2편 총 5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는 터키에서 바라본 지중해 모습, 몽골의 광활한 초원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비롯해 각 도시의 모습·일상 등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이 국외 자매·우호도시에 대해 알아가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 힐링여행국내·국외 영상은 광진구 홈페이지 내 광진소개-자매우호도시 메뉴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여행을 떠나는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길 바란다라며 우리 구와 국내·외 자매·우호도시도 코로나19 이후의 시대를 준비하며 더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광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 광진구의 인터넷 정론지「디지털광진」::. All rights reserved.